"키스방 가는 건 불법인지 궁금합니다" 친절한 경찰의 답변


특히 경찰은 A씨에게 "건전한 만남을 통해 인생을 함께 할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겠다"고 답했다. 이는 코로나19로 등하교 빈도가 크게 줄어들면서 교육 당국의 유해업소에 대한 단속이 느슨해진 탓이라고 이탄희 의원은 지적했다. C씨는 법정에서 "피해자들이 급한 사정으로 아파트를 싸게 매도하는 것으로 알고 매수했을 뿐 고의가 없었다"는 취지로 주장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당장 갚지 않으면 압류가 들어오니 큰일 난다'고 B씨를 속여 500만원을 송금받는 등 지난해 9월까지 137차례에 걸쳐 1억2000여만원을 뜯어냈다.


고정 금액 외로도 팁과 몸값이 따로 있으니 그럴 만도 하겠다. 그런데 ‘변칙 키스방’의 젊은 남성들은 힘도 있고 또 매번 새로운 여성, 그것도 농익은 아줌마들과 키스를 하니 얼마나 신이 나겠는가. 요즘 많은 중년 남성들이 제대로 ‘떡방아’를 찧어주지도 않고 또 한번 마누라의 희멀건 배 위로 올라가도 자신의 욕구만 채우고 내려오니 불만이 쌓일 수밖에 없을 것이다.


외롭거나 혼자인 사람들이 자신의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며 얘기만 나눠도 된다고 했다. 어두운 조명이 낮게 깔린 좁은 복도엔 양쪽으로 작은 방들이 빽빽하다. 방은 침대식 소파와 작은 테이블 만으로 가득 찰 정도로 아담했고 한 쪽 구석엔 구강세척기, 물티슈, 휴지 등이 있었다. 특히 눈에 뜨인 것은 한쪽 벽면의 각양각색의 여성 속옷이었다.


[폴리뉴스 문용준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 KLPGA투어 장타소녀 '슈퍼루키' 방신실(19,KB금융)이 정규투어 다섯번째 대회 출전 만에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 ‘키스’를 담당하는 남성들이 대부분 건장하고 힘이 좋으니 물이 오를 대로 오른 40대 아줌마들이 여기에 한 번 맛을 들이면 헤어 나오지를 못한단다. 키스방의 이런 변태적 진화는 이미 예견된 일인지도 모르겠다. ‘순수키스+애인모드’에 열광하던 남성들도 최근에는 좀더 어린 여성과 좀더 자극적인 서비스를 찾고 있으니 말이다. 일본인이 들어와 우리나라 여성들의 性을 이용해 돈을 번다는 자체가 마음에 걸린다는 설명이다. 하지만 지금까지 이들의 유사성행위 여부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단골손님들에게는 가끔씩 옷을 입은 상태에서 몸으로 성기를 자극시켜주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솔직히 다른 매니저들 중에 ‘대딸’을 하거나 성관계를 맺고 팁도 받고 단골관리까지 하는 사람도 있다”고 전했다. 유흥가 및 대학가 주변 어디든 키스방 전단지가 난무한다. 최근 들어 ‘키스방’은 홈페이지를 통해 광고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심지어 초등학교 앞 학교 정화구역 내에서까지 ‘키스방’ 영업행위가 이뤄지고 있어 오가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또 이러한 업소들 대부분은 전단지와 인터넷 등을 통해서 사전 예약된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지극히 폐쇄적으로 영업을 해 정확한 실태조차 파악키 어려웠다. 당국은 이런 점을 악용해 많은 업소들이 십대 청소년들을 싼값에 고용해 성매매나 유사성행위를 알선해 온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는 결국 관련 법 개정이 이뤄져야 근본적인 대책을 세울 수 있다는 사실을 시사한다. 법망을 교묘히 피해가는 변종 성매매 업소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최근 새로운 성인 서비스 업종으로 ‘키스방’이 급부상하고 있다. 체인점까지 모집하는 대담성을 보이는 키스방을 성매매방지법으로 처벌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 레이싱걸 출신, 모델 출신 매니저가 서비스를 하다보니 B 키스방의 수질은 높기로 소문이 나있다.


키스방들은 저마다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을 개설해 온라인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대개 이 홈페이지는 스포츠신문들의 홈페이지 성인코너와 연동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경찰은 “건전한 만남을 통해 인생을 함께 할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겠다”고 답을 하며 답 글을 마쳤다. 특히 정식 데뷔 전임에도 최근 발매된 르세라핌의 신곡 'UNFORGIVEN'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은 만큼 키스 오브 라이프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하고 이끌어 갈 멤버로 기대를 모은다.


혐의만 있을뿐 유사성행위를 했다는 정확한 증거가 확보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관계자는 “키스방이 잘된다는 소문을 듣고 너도나도 사업에 뛰어들어 필요이상으로 시장을 넓힌 것”이 이런 현상의 이유라고 설명했다. 키스방의 기본 한 타임은 올 초나 현재나 다르지 않다. 대딸방, 안마방을 비롯한 유사업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이다. 일부는 키스방 브렌드를 높인다는 명목으로 디자인이 통일된 옥외간판을 달고 영업하는 경우도 있었다. ‘feeling’, ‘테마카페’, ‘노래방’ 등의 간판을 내걸고 불법영업하는 키스방이 성횡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휴대전화를 통해 궁금한 업소의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된 것. 재미있는 것은 남성 뿐 아니라 A 키스방에서 일하는 여성 매니저들 역시 분위기에 젖어버리기도 한다는 사실이다. 대화나 몸짓이 다른 업소의 매니저들보다 적극적일수 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다만 기존 키스방과는 달리 널찍한 방에 침대가 마련되어 있어 야릇한 분위기가 쉽게 연출되는 탓에 일부 남성들이 급 흥분하기도 한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A양은 키스가 이미 특화된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간식을 먹으면서 9시간을 매니저와 키스방에서 보내는 이가 있는가 하면 키스방을 찾아 전국을 주유하는 마니아도 있다고 그녀는 전했다. 사진 하단에는 해당 여성들과 인연을 맺었을 것으로 짐작되는 남성들의 댓글이 줄잇는다.

휴게텔 추천 키스방 후기 서울 오피사이트 키스방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